딸기축제

2010. 4. 14. 17:11 from ★★★인준★★★

싱싱한 딸기^^



어느 한 딸기농장에 가서 딸기를 사려는데 딸기가 싸고, 맛있어 보여서 총 20상자;;를 사서 한 가족당 5상자씩 나눠 가지기로 하였다. 딸기를 사고,
딸기축제장에 가 보았더니 엄마아빠께서 어릴적 하셨다는, 뽑기들이 많았다.

숫자를 맞추는 모습.


종이를 뽑는 모습


에이....꽝.....


우선 첫번째로 해 본 놀이는 무슨 이상한 막대기를 갔다가 숫자에 가져다 놓고 종이를 뽑아 나온 숫자가 막대기로 가려져 있으면 그 칸에 써 있는 모양의 달고나를 받을수 있다. 큰아빠께서는 큰 잉어모양하고, 거북이를 땄지만, 나와, 친척형인 승현이형은 아무것도 못 뽑았다.(그래서 기분 이 약간.......) 

@보너스@명사수 사촌동생 상협^^


그리고, 사격도 해보았다..하지만, 총알이 약했던지,맞긴 맞았는데 꿈쩍도안한다. 나는 아무것도 뽑지 못하였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

다음날밤.... 아빠께서 딸기축제에서 사온 딸기로 딸기주스를 2병이나 만들어 주셨다. 정말 맜있었다. 딸기농장에 갔을땐 '에이... 딸기 사러 여기까지...' 이런 생각을 했지만, 집에 와서 먹어보니, 멀리 가서 사온 가치가 있었다.
이렇게 가끔식 가족들끼리 모여서 여행을 가는것도 좋은것 같다...
Posted by 꿈과열정 :